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C가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
작성자 한의사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4 15:33: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6

6월1일부터 한의사몰 접속시

1. 로그인불가

2. 옵션선택시 무반응

3. 결제 화면 멈춤

4. 주문내역 확인 불가  등


다양한 오류가 발생하여 원장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시스템 제작업체에서도 확인하고 있으나, 별다른 특이사항을 발견하지 못하여 그렇다할  해결책도 못받고 있는 상태고,

모든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간간히 특정 이용자만 보여지는 증상이라 더더욱 원인을 찾아 낼 수 없는것 같습니다.


다행히, 우리의 단골 원장님께서 좋은 해결책을 알려주셨고 그 방법을 올려보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의사몰 주문불가 증상이 발생. 첨부파일 설치한 후 한의사몰 정상주문]




< 보안경고창 문제 해결방법 >
"PC가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
"올바른 보안 인증서로 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차단되었습니다."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


1) 첨부 파일을 다운 받아서 해당 PC안에 (아무 폴더나) 저장한 후, 압축을 풀어줍니다.

2) 해당 exe파일을 마우스 우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해당 오류 잡는 프로그램은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원인 : 이는 한의사몰 사이트 인증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해주는 최상위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최신 인증서로 갱신되지 않은 일부 PC 컴퓨터에서 보안 경고창 표시 또는 오류 증상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첨부파일 (국세청)Sectigo_RootCA_import20200513.zip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