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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월말 자동이체 결제 (CMS) 신청서
작성자 한케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31 17:2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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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2

원장님들과 한의원 선생님들의 좀 더 편리하고 원활한 쇼핑을 위해 CMS(자동이체)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CMS(자동이체) 시스템이란 

직접 은행에 송금을 하는 번거로움 없이, 요청하는 날짜에 전월 누적구매금액이 바로 자동인출 되는 시스템입니다.

 

신청서를 다운 받으신 후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이미지 파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은 간편하게 월말결제로, 결제는 안전하게 CMS로  

안전하고 편리한 CMS 시스템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

 

이메일 : mall@haancare.kr

휴대폰 : 010-4506-0522

※ 자동이체동의서류는 사본제출이 불가하여 팩스수신이 어렵습니다.

작성하신 서류를 스캔을 받으신 후 파일로 보내주시거나,

휴대폰으로 촬영 후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보내주세요.


 

★ CMS 신청 후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방법

- 결제창이 열리면 <무통장입금> 을 선택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관리자 확인 후 ★입금확인문자가 임의로 발송됩니다★)

   간혹, 주문하자마자 결제금액에 대한 문자를 받으실 수 있으나,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들에게 일괄적으로 발송되는 문자이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 CMS 신청 후 약 12개월 동안 이용내역이 없으면 자동해지 되며

  재사용을 원하실 경우 다시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자동이체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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